맛 이야기/[경기도 맛]

[구리] 구리 수택동 횟집 - 활어회 품격

첫빙고 2014. 9. 16. 07:16

구리 수택동에 위치한 횟집 활어회 품격 입니다.

구리쪽으로 이사 온 이후로 아직까지 마음에 드는 횟집을 못찾았었는데

이날 찾았네요^^

 

구리 인창동쪽에 농수산물센터가 있어서 그런것인지 횟집이 눈에 잘 안보이더라구요..

돌다리쪽을 나가봐도 딱히 끌리는곳도 없어서 회를 좋아라하는 빙고가 참 아쉬웠는데,

이번에(6월말) 마음 먹고 찾고찾아서 활어회 품격이라는 횟집에 다녀왔답니다.

 

위치와 메뉴판은 아래에서 보여드릴께요!

 

빙고가 구리 횟집 중에서 마음에 들어하는 활어회 품격에서 무얼 먹고 왔는지 한번 보시지요^^

 

 

활어회 품격 횟집 모습입니다.

신사의 품격이란 드라마때문이지 활어의 품격이라고 말하게 되더군요^^;

 

 

 

 

영업시간은 오후 4시30분 부터 시작해서 일요일은 새벽 1시 그외의 날은 새벽2시30분까지 한다고 되어있군요.

정기휴일은 매월 첫째/셋째주 일요일이라고 쓰여있으니 참고하세요.

 

참, 빙고일행은 미리 예약을 하고 찾아갔답니다.

예약을 하고 찾아가시면 자리가 없어서 돌아나오는 수고를 덜 수 있으니 이점 또한 참고하세요 ㅎㅎ

 

 

예약한 시간보다 조금 일찍 찾았더니 생각한것보다는 복잡하지 않고 자리도 꽤 있더라구요..

(먹다보니 나중에는 꽉 차는 모습을 보고 예약하는게 안전하니 좋다는 생각이 들더라는^^)

 

그리고, 예약해놓은 회를 열심히 뜨고 계신 모습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많이 기다리지 않고 메인을 맛 볼 수 있겠군요~

 

제가 좋아라하는 해산물 위주의 기본 안주들이 나와주는군요..

회와 해산물을 좋아하기에 다른 기본은 필요없구 이렇게 나오는 횟집을 좋아라한답니다~

 

전복까지 나와주네요~

 

 

 

돌멍게와 산낙지까지 나와주니 빙고에게는 그냥 구리 횟집이 아닌 구리 맛집이 되겠어요 ㅋㅋ

 

참고적으로 모든 회 메뉴에 이리 기본찬이 나오는건 아니구요 약간의 차이는 있답니다.

땅 파서 장사하시는거 아니니까요 ㅎㅎ

 

 

빙고가 시킨 농어(大) 입니다.

 

사실 3명이서 큰놈을 시킬 필요는 없었지만 제가 워낙 회와 해산물에는 대식가인데다가

따로 해산물을 시켜먹는니 이렇게 여유있게 시키고 해산물은 기본 서비스로 먹는게 좋을거 같아 그렇게 했답니다.

 

양 엄청 많았구요.. 오랜만에 회와 해산물로 배불리 행복한 저녁식사를 했다나 뭐라나~~ㅎㅎ

 

 

 

전체샷으로 한번 찍어봤어요.

생선구이랑 부침개, 옥수수콘등도 나온답니다.

 

 

 

 

 

 

고추냉이만 생이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욕심이겠지요?

 

사진과 같이 방 형식과 그냥 테이블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많이 넓지는 않고 그렇다고 좁지도 않고 그래요..

 

 

직접 만든 숙성 다대기를 쓴다는 매운탕맛을 안보고 그냥 갈 수 없어서 부른 배를 움켜쥐고

라면사리까지 추가해서 시켜보았습니다^^

 

 

 

대가리는 자연스럽게 저의 접시로~ ㅎㅎ

 

 

 

다음에는 제가 좋아라하는 고등어회에 간단히 한잔하고 와야겠어요..

많은 해산물이 있으니 입맛에 맞는 메뉴로 시켜드시면 될거 같네요.

 

화장실 갔더니 재미있는 문구가 있길래 한 컷 ㅎㅎ

 

 

구리에 사시는 분들은 돌다리 사거리 아실거에요.

돌다리 사거리에서 수택동 방면으로 조금 가시면 우측 표시해놓은 부부한의원 길 건너편쪽에

활어회 품격이 위치해있어요.

 

부부한의원골목으로 들어가면 구리 종합시장 돌다리 먹거리 골목이 나오지요~

 

 

위 사진에 표시해 놓은곳으로 들어서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씨앤유 편의점 근처에요.

 

동그랗게 표시한곳이 편의점입니다.

어느정도의 위치인지 아시겠지요?

 

다른분은 어떠실지 모르지만 빙고는 구리 활어회 맛집이라고 점수를 주었답니다!

이렇게 회와 해산물을 기본 안주로 하는곳을 좋아라하니까요~^^

3년만에 구리에서 괜찮은 횟집을 찾아서 기분좋았던 하루였답니다.

 

(회의 가격대에 따라서 기본안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점 명심하세요~)

 

 

 

다음뷰가 없어지고 공감으로 된다음 처음 글을 남기다보니

블로그 친구분들을 어찌 찾아다녀야할지 난감하네요^^;

(혹시 뷰때 처럼 편하게 찾아가는 방법이 있는지 아시면 가르쳐주세요~)

 

 

 

아래 하트 모양을 꾸~욱 눌러 주세요!!!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