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강원도]

화천 산천어 축제에 가볼만한 곳 국내 최대 실내 얼음 조각 광장과 산천어 커피 박물관

첫빙고 2014. 12. 24. 06:00

화천 산천어 축제에 가시거나 화천 여행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선등 점등식이 있었던 거리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국내 최대 실내 얼음 조각 광장과 산천어 커피 박물관입니다.

둘다 12월20일날 개장했구요.. 옆에 같은날 개관한 산천어 시네마도 같이 붙어 있답니다.

 

먼저 얼음조각 광장 부터 보실까요?

 

 

실내 얼음조각 광장으로는 국내 최대라고 하네요.

2014.12.20 ~2015.02.08 일까지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의 얼음 조각들은 하얼빈 빙설제의 기술자 33명이 조각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고 하는군요.

 

 

 

관람료는 화천사랑상품권 3천원권을 제공하니 2천원인셈이네요.

 

 

 

 

 

 

입구로 들어서니 제일먼저 거북선이 눈에 딱 들어오네요~

 

옆쪽으로 세계 평화의 종도 있고요..

 

그 뒤로는 숭례문도 보이는군요!

 

에스키모인처럼 안쪽에 앉아계시는분도 계시네요..기념촬영중이신듯.

 

숭례문으로 들어서면 앞쪽에 이순신 장군께서 맞아주고 계십니다^^

 

이순신 장군이 바라보는 쪽을 저도 같이 바라봅니다~

숭례문에 올라갔다가 미끄럼을 타고 내려와도 되더라구요!

많은 아이들이 신나게 미끄럼을 타더군요.

 

 

 

 

 

미국의 러쉬모아 산도 조각되어있구요.

 

 

 

 

디즈니 성

 

 

 

 

라바도 조각되어있네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 폴리등도 있었답니다.

 

 

숭례문에 올라서니 전체를 조망할 수가 있더군요.

 

 

 

 

 

 

 

 

 

 

 

화천 산천어 축제에 가시면 한번 가보셔서 기념사진도 찍고 좋을듯 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맞은편에 산천어 커피박물관으로 가볼까요~

 

 

 

 

체험관과 전시실로 나뉘어져 있더군요.

 

커피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이런것들이 있구나 하고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에스프레소가 이탈리아식 커피였군요..

 

 

 

 

 

 

 

 

 

 

 

 

 

터키는 물담배가 있어서인지 커피포토도 길게 생겼네요 ㅎㅎ

 

 

 

 

 

 

 

전쟁중에도 에스프레소 한 잔의 여유들을 즐겼나봅니다~

 

 

 

체험 및 교육을 하는 곳인듯 한데 오늘은 개관날이라 시음할 수 있게 해주네요.

 

 

 

 

추운날 산천어 축제 즐기시면서 따뜻한 커피 한잔 좋겠지요?^^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오세요~^^

 

아래 하트 모양(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포스팅하는 빙고에게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