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강원도]

[화천] 동구래마을에서의 도자기 만들기 체험 해보기

첫빙고 2014. 12. 29. 06:30

화천 산천어 점등식에 다녀오면서 동구래마을에서 도자기 체험을 해보고 왔습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저는 구경만 했지요^^

 

 

 

야생화가 많은 길인가봐요..

 

 

도자기 체험하기 위해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카페겸 전시장인듯 한데 문은 안열었네요.

 

 

 

 

 

 

 

 

 

 

 

이곳에서 자전거길 인증을 받나보더군요..

 

 

 

카페에서 조금만 더 올라가면 화천공예공방이 보여요!

 

그 위쪽으로도 공방이 있더군요.

 

체험실과 전시실이 있는데 이곳은 전시 및 판매실입니다.

 

 

 

 

 

 

 

토,일요일에 도자기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체험실입니다.

 

 

 

 

 

 

 

자리에 앉아서 설명을 들어가며 도자기 만들기 체험을 한답니다.

 

 

 

 

 

 

 

 

 

라바도 만들어져있네요 ㅎㅎ

 

귀여운 꼬마아이도 열심히 만들더군요..

 

남녀노소 모두가 열심히들 만들고 계시네요..

저는 워낙에 손재주가 없어서 그냥 이렇게 사진만 찍어봅니다 ㅎㅎ

 

만들어 놓은 작품들을 이곳 가마시설에서 굽나봐요..

 

 

 

 

 

 

 

 

 

도자기 체험이 아니더라도 이곳 동구래마을은 사계절 와보기 좋은듯 싶더군요.

 

 

 

 

주변 풍경도 이뻐서 도자기 만들기 체험도 해보고 따뜻한날은 야생화 구경하러 가도 좋은 마을인듯 싶습니다.

 

 

 

아래 하트 모양(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포스팅하는 빙고에게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