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월정리해변 맛집 멋진 테라스가 있는 카페 깡

첫빙고 2016. 9. 23. 06:30

테라스가 멋진 월정리해변 맛집 이야기~


제주도 여행에서 연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곳!

바로 월정리해변이지요~

전망좋은 많은 카페들이 밀집되어 있어서 그렇다고 볼 수 있는데요.

저도 그중 전망도 좋고 맛도 좋은 카페 깡 이라는곳에 다녀왔어요.






저기 보이는곳이 월정리해변 맛집 카페 깡 입니다.

월정리해수욕장 초입의 붐비는 위치보다는 조금만 더 들어가면

주차하기도 수월하고 복잡하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영업시간 : 10시 ~ 20시 (연중무휴)





옮기려는 사람들이 많은가봅니다 ㅎㅎ

저는 괜히 힘쓰기 싫어요~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해놓은 내부모습이에요.

자세히 보면 곳곳에 신경써서 꾸며놓은걸 알겠더라구요.

일일이 보여드리지는 못하지만 레고로 꾸며놓은 모습이 참 이뻐요!






바깥쪽에 바다를 바라보며 앉아있을 수 있는 테라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책도 준비되어 있으니 여유롭게 책도 읽으면서

바다를 바라보며 낭만을 즐기고 오기에도 좋을거 같지요?






카페 깡의 메뉴에요!

피자를 굽는 카페로 유명하다지요.





깡은 이렇답니다^^

사장님 성이 강씨라 그런건지는 몰라도 여기가면 모두 이쁜 사람이되요 ㅋㅋ






자몽에이드/ 제주한라봉차 (6,000), 아이스아메리카노(4,500)

각자 마시고 싶은 음료를 먼저 골랐어요.






월정리해변 맛집에서 맛본 수제케이크 티라미수(6,000)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다는데 위에 포인트가 있지요?






우유로 만든 레고브릭이 참 귀여워요!

너무 단맛은 싫어하는데 그렇지 않고 상당히 부드러운 맛을 보여주더군요.

크림치즈와 크림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전복피자 (23,000)


제주도가 전복이 많은 음식에 나오는곳이지만

이렇게 피자로 만들어져서 나온건 처음 보네요!

조각 하나마다 전복이 올려져 있어요.






얇은 도우위에 전복이라니~ 다시 생각해도 참 히트네요^^

가운데 계란이 들어가 있어서인지 첫맛이 참 부드럽게 느껴지더군요.

전복은 바로옆에 제주촌이라는 양식장에서 공수해온다네요.





체다치즈도 갈아서 올려놓았는데 비주얼적으로 어떤가요?

월정리해변 맛집이라 불리울만한 맛이었어요.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했던 티라미수도 잠시 봐주시고요^^






꿀이 같이 나왔길래 한번 발라서 먹어보니 더 달달하면서도 부드럽더군요!

전복에는 데리야끼소스를 발라놓아서 전복만 따로 먹어도

짭조름하면서 쫀득한 식감을 느끼실수 있어요.






여기는 카페 깡의 2층테라스에요!

위로는 펄럭이는 노란색 천이 있고 정면으로는 파란 바다가 눈에 보이는데

이곳에서 편히 앉아서 차 한잔 마시면 끝장일거 같아요^^

저는 잠시 누워서 바람만 쐬고 들어왔어요.






SNS나 블로그에 카페 깡을 포스팅하면 나노블럭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오른쪽의 글은 함덕서우봉해변에 있는 바다야펜션에 이곳의 영수증을 보여주면

객실요금 5천원할인/ 펜션고객이 카페 이용시 10% 할인 된다는 글이에요.





오른쪽의 사진이 이벤트로 주는 나노블럭이에요.

왼쪽의 선글라스는 멋지게 꾸미고 기념사진 찍으라고 준비한 소품이더군요.

사용하고 제자리에만 놔두면 되요!






남은 피자나 한판으로 포장도 가능하니 바닷가로 나와서

월정리해변 맛집의 피자를 드셔보는것도 좋을듯 싶어요!

지금은 바다에 들어가기 조금은 추울거 같긴한데 저때가 그립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