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서울·인천 맛]

미아사거리 맛집 숯불닭갈비 놀란닭

첫빙고 2017. 3. 29. 06:30

숯불닭갈비 맛있는 미아사거리 맛집 이야기!!





미아사거리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놀란닭입니다.

숯불닭갈비가 맛있는 미아사거리 맛집이에요!

철판보다는 숯불에 구워먹는걸 좋아하는데

이 집이 딱 그런곳이었습니다.






미아 먹자골목에서 초입에 해당하는 골목인데,

바이더웨이 골목 안쪽으로 주~욱 들어가면 보입니다.


영업 시간 16:30 ~ 02:30







닭갈비와 대구막창 등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습니다.

저녁 7시 이전에 오면 좋은데이를 2천냥에 준다고합니다.






외상시 필요한 서류가 붙여져 있는데

안해준다는 말과 같은거 같습니다 ㅋㅋ

과연 저 서류를 모두 가져오실 분이 있을까요?






전 메뉴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고통스러운 맛이 도대체 어느정도인지 궁금했지만

그냥 안정적으로 보통맛으로 먹었답니다^^






미아사거리 맛집 놀란닭의 대표메뉴 불닭갈비입니다.

떡사리도 함께 나오네요.






숯불위에 올려놓고 굽기 시작~~






무한리필되는 김치찌개 입니다. 물론, 서비스 안주에요.

다 구워먹고 나서 안주가 좀 모자라면 이 국물에 남은 병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칼칼한 맛을 좋아하는데

여기 김치찌개는 달달한 맛입니다.






숯향이 베인 닭갈비는 두말할 필요가 없을거 같습니다^^

보통맛은 많이 씹어줘야 약간의 매운맛이 느껴지는 정도이기에

매운맛을 못드시는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저는 담에 먹을때는 한단게 더 올려서 먹어봐야될거 같네요.






그냥 정신없이 먹다가 쌈도 나와있어서

한번 쌈을 싸서 먹어보기도 했습니다.






숯불닭갈비로 미아사거리 맛집으로 알려진 곳인데

대구막창도 메뉴에 있어서 한번 주문해보았습니다.


어느정도 초벌되어 나오기 때문에 금방 먹을 수 있겠네요.






막창은 소스가 중요하지요?

특히나 왼쪽의 소스가 맛있어야 막창 맛을 배가 되게 해줍니다.

놀란닭의 소스도 괜찮은 맛입니다.






날치알계란찜도 하나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날치알은 상큼한 식감에 먹는건데

나오고나서 좀 지나서 먹었더니 뜨거운 열기때문에 그런 느낌은 나지 않았네요.

그래도, 계란찜은 언제나 좋습니다^^






불판을 갈고서 막창 투하~~






원래는 이렇게 연기가 많이 나지 않는데

모락모락 피어나는 연기가 더 맛있어 보이는거 같아서

환기통을 좀 올려서 연출좀 해보았습니다 ㅋㅋ






먹음직스럽게 익은거 같지요?






소스에 찍어서 맛있게 먹어주었답니다!


미아사거리 맛집 놀란닭은 숯불닭갈비도 맛있고,

실내분위기도 한잔 하기 괜찮은 분위기에

대구막창도 꽤 좋았습니다.

1차로도 2차로도 좋은곳인듯합니다.